정동극장 '미소' 이미지 도용했는가 진실을 묻고 싶다 간이역의 눈



일단 해당 페이지를 살펴봐 주시길 바라겠다.
해당 페이지는 정동극장 미소의 이미지 있기 전 대한민국산업디자인전 수상작 '한국인삼비누 관광포스터'에 그려졌던 이봉섭 교수의 작품이 있다.

정동극장의 '미소' 이미지 도용에 관한 내용이 있는 사이트 ☞ 1. 바로가기
                                                                      ☞ 2. 바로가기



정동극장의 미소와 상당히 비슷하고 이미지를 도용했다는 것으로 보인다. 이 주장을 내세울 수밖에 없는 이유는 정동극장의 '미소'와 원작자인 이봉섭 교수의 작품이 겹쳐졌을 때 더 도드라지게 드러나기 때문이다.


[이봉섭 작가의 '여인상'과 정동극장의 '미소'가 겹쳐진 부분- 도용이 의심스럽다]


안타깝게도 위드블로그에 응모를 하여 정동극장 '미소-춘향연가'를 보러 갈 때만해도 이 도용논란에 대해 알지 못했다. 그런데 글을 쓰고 나서야 알게 되었다는 것이다.



때문에 나 역시 이 도용되었을지 모르는 사진을 찍어서 올려 놓았는데 그 부분만 삭제하였다. 이 정동극장이 문화관광부 산하 기관이라고 하는데, 아직도 이봉섭 교수측에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어 이봉섭 교수 측은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진실은 어떻게 되는가. 문화관광부 산하 기관인 정동극장은 제대로 답변을 내놓아야지 더 이상 외면해서는 안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하루빨리 이 문제가 해결이 되어 정동극장이 말만 '한류 콘텐츠'를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도 떳떳한 곳이라는 것을 알려주길 바란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 주세요~



버즈블로그 위젯


프레스&위드블로그위젯

위드블로그 베스트 블로거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