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홈쇼핑 럭키백으로 원했던 상품을 구입?! 2월 2일까지만 + 체험리뷰



요즘 인터넷을 하다보면 럭키백이라는 용어가 많이 등장한다. 어쩌면 트렌드라 할 수 있는 이 이벤트들은 갖고 싶은 건 많은데 경기는 어려우니 행운의 기회를 얻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잘 반영하고 있다. 그중에서 요즘들어 내가 주목하고 있는 건 GS 홈쇼핑의 럭키백이다.

GS SHOP의 럭키백 이벤트 - 참여할 것인지 아닌지를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주어


▲ GS SHOP 럭키백 이벤트 포스터


GS 홈쇼핑의 럭키백 이벤트는 우선 GS SHOP 앱을 신규로 내려받은 사람들이 오는 2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그동안의 럭키백들과 다른점은 날마다 럭키백 구성품들이 달라지는 것이고, 또한 살 것인지 말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내 경우도 어플을 신규로 깔고 요즘들어 계속 확인하고 있다.

▲ GS SHOP 럭키백 이벤트에서는 맥북같은 애플제품이 걸릴 경우 52%나 싸게 살 수 있다. 애플의 레드프라이데이보다도 훨씬 저렴하다.


여기서 잠깐, GS 홈쇼핑의 럭키백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 GS SHOP 홈페이지 -> 바로가기
2. 럭키백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
3. GS SHOP 내려받기
- GS SHOP 안드로이드 버전 내려받으러 -> 바로가기
- GS SHOP 애플 앱스토어 버전 내려받으러 -> 바로가기



▲ GS SHOP 어플을 깔고 받은 럭키백 알리미


누를 때마다 '오늘은 또 어떤 상품이 나올까'하는 기대심리가 생긴다. 뭐랄까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 놓여져 있는 선물 꾸러미 속에 어떤 것이 들어있을까 궁금해하는 심리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까. 물론 2월 2일까지 1인당 1회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선택을 잘 해야 한다. 또한 복불복 즉 랜덤으로 노출이 되면서 1일 1회밖에 조회가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 GS SHOP 어플을 내려받고 실제로 럭키백 이벤트를 참여하는 모습



럭키백 이벤트는 GS SHOP 어플 신규 사용자만 가능? 모르는 소리!

이 럭키백 이벤트를 GS 홈쇼핑 어플을 처음으로 내려받은 사람만 참여할 수 있다면 기존 사용자들은 좀 아쉬울 것 같다. 이럴 때 친구들에게 카카오톡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GS SHOP 럭키백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장면


또한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는데, 이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하게 된다.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상품과 GS 홈쇼핑 페이스북 링크는 아래와 같다.

1. 도미노피자 트위스트 쉬림프 세트(1명)
2. CGV 상품권 2매(3명)
3. 베스킨 라빈스 디저트 패키지(중)(5명),
4. KFC 징거버거세트(8명)
5.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야또(10명)
6. GS25 왕뚜껑(25명)

▶ GS 홈쇼핑 페이스북 -> 바로가기



GS SHOP 어플에는 총 7가지 메뉴가 있어 - 럭키백 이벤트는 이벤트 메뉴에 있어

GS SHOP 어플을 실행하면 GS 홈쇼핑을 그대로 모바일에서도 누릴 수 있다. 우선 지금 TV에서 진행되는 TV쇼핑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오늘의 딜 상품도 살펴볼 수 있다.

▲ GS SHOP 어플 메뉴 중 TV 쇼핑(왼쪽), 오늘의 딜(오른쪽)


뿐만 아니라 추천 상품과 기획전 상품도 같이 살펴볼 수 있다. GS 홈쇼핑에서는 어떤 상품을 추천하는지 그리고 설날과 관련된 기획상품은 어떤 것인지도 훑어 볼 수 있다.

▲ GS SHOP 어플 메뉴 중 추천 메뉴(왼쪽)와 기획전 메뉴(오른쪽)


그리고 바로 이벤트 메뉴에서 럭키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벤트 뿐만 아니라 오늘오픈과 마감임박 메뉴도 살펴볼만 하다.

▲ GS SHOP 어플 메뉴 중 이벤트 메뉴(왼쪽), 오늘오픈 메뉴(중간), 마감임박 메뉴(오른족)


GS 홈쇼핑, GS SHOP어플을 이용해 좀더 저렴한 쇼핑생활도 즐기고 이번에 신규로 어플을 깔아서 럭키백 이벤트도 잘만 참여한다면 생활에 보탬이 되지 않을까 싶다. 그렇다고 필요하지 않는 상품까지 싸다고 사재기를 할 필요는 없다. 모든 경제생활은 본인이 책임질 수 있는 상황에서 이뤄져야 행복하다.

▲ 위 이미지는 오늘의 럭키벡을 선택하지 않았을 때 나타나는 화면이다. 내일의 럭키백을 기다리기에 오늘의 럭키백은 선택하지 않았다.


그런 의미에서 GS 홈쇼핑의 럭키백 이벤트도 현명하게 선택하였으면 좋겠다. 필요하지 않다면 위에 보여준 사진처럼 아니요를 누르고 다음날의 상품을 기분좋게 기다리면 된다. 그게 진짜 현명한 소비자의 모습이 아닐까.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 주세요~!




버즈블로그 위젯


프레스&위드블로그위젯

위드블로그 베스트 블로거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