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피할 수 없는 직장인이라면 큐원 상쾌환을 챙겨야 하는 월요일 + 체험리뷰



직장인들이 가장 출근하기 싫은 날이 월요일이다. 월요병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닌데 더군다나 월요일에 회식이 갑자기 생겼을 때 더욱 죽을 맛이다. 물론 술을 잘 마시고 간에서 해독을 잘 하는 사람이라면 아무 걱정이 없을 것이다. 반면의 내 경우는 술에 약해서 빨리 취기가 올라오고 간도 문제가 있는 편이다.

2년 전에 간 수치가 갑자기 올라서 병원에 입원해 치료 받은 이후 간 수치에 대해 굉장히 민감하게 건강관리를 하고 있다. 사실 그러다보니 술을 먹기 전에 숙취해소제를 미리 복용하는 것은 기본이기도 했다. 그런데 시중에 환처럼 나와 간단하게 물로 먹으면 된다고 하는 제품이 있다고 했고 관심을 갖게 되었다.

큐원 상쾌환 1박스에는 총 10개의 낱개로 이뤄진 상쾌환이 들어 있다.


지금부터 소개하려는 제품이 그 환처럼 나온 숙취해소제인데 이름은 '큐원 상쾌환'이다. 실제로 음용하고 살펴본 큐원 상쾌환의 느낌과 숙취해소 비법에 대해서도 소개하는 포스팅이 될 예정이다. 그럼 누군가를 챙겨주고 싶은, 혹은 나 자신의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과 함께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


헉 또 회식! 오 마이 간~!!
큐원 상쾌환이 필요한 때


앞서도 말했지만 회사가 잦은 회식이 있고 주로 월, 목에 회식이 있다보면 속이 쓰리기까지 하다. 거기다 간 수치가 높았던 적이 있기 때문에 술을 먹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이다. 그렇다고 남들이 술을 먹는데 빼는 것은 할 수 없으니 음주 전에 숙취해소제를 반드시 챙겨먹는 편이다. 그렇다고 대놓고 숙취해소제를 먹을 수 없는 분위기이다. 어쩐지 너무 유난떤다고 다른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큐원 상쾌환 박스를 띁어보면 위에처럼 깔끔하게 10개가 들어 있다.


그렇지만 내가 그동안 먹어왔던 숙취해소제는 액상 위주가 많았기에 남들 몰래 먹을 수는 없었다. 그러다보니 챙기지 못했을 때는 술만 들어가면 어김없이 무언가 올라오는 느낌은 지울 수 없었다. 무언가가 내 간을 위해 확실히 필요함을 간절히 느꼈다.


명함크기보다 작아
나만의 상쾌환 숙취비법이 한 손에 쏙


이런 상황에서 좀 더 효과가 있고, 다음날에도 상쾌환 숙취가 될 수 있는 것을 찾았는데 그게 큐원 상쾌환이었다. 큐원 상쾌환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환으로 되어 있어 불편할 것 같다고 여기는 분들이 계시지만 휴대하기가 편해 다른 액상 숙취해소제들보다 언제든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다.

큐원 상쾌환은 명함크기보다 가로길이가 작아 휴대하기가 용이하다.


그러다보니 남들 눈치 채지 않게 건강을 미리 미리 챙겨 먹을 수 있다는 나만의 비밀이 생긴 느낌이 들었다. 직장 생활하다보면 혼자서만 건강 챙기는 모습도 솔직히 눈치가 보이기 때문에 슬쩍 탕비실에 들어가서 물 마시는 척 하면서 큐원 상쾌환을 음용할 수 있어 더없이 좋았다.


큐원 상쾌환은 2번 복용하는 것이
빠른 숙취해소 비법


큐원 상쾌환에는 다양한 추출물이 들어있어 상쾌환 숙취를 돕는다.


더군다나 효모추출물혼합분말, 볶은 검은콩분말, 옥수수전분, 헛개나무 열매를 포함한 식물혼합농축액 기타 등의 17개 재료로 배합되어 구성되어 있음을 큐원 상쾌환의 설명서를 보니 더욱 내 몸을 위해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큐원 상쾌환은 한 박스에 10개가 들어 있다. 낱개 하나 하나에는 총 22개의 환이 들어 있다. 그 중 하나를 씹어 먹어 보았는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환처럼 쓴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말린 콩을 씹어 먹는 맛이 느껴졌다.


큐원 상쾌환을 물로 복용하는 모습(위), 낱장마다 22개의 환이 들어 있는 모습(아래)


그런데 큐원 상쾌환을 가장 올바르게 복용하는 방법은 물과 함께 음주 전 30분전에 음용하는 것이다. 이 시간을 잘 지켜야 상쾌환 숙취가 될 수 있다. 물론 나처럼 간이 걱정이 되는 사람들이라면 음주 후 다시 하나를 더 먹으면 더 좋은 숙취해소 비법이라 할 수 있다.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 이벤트가 궁금해?!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에서는 현재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우선 '상쾌환 우리팀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번째는 '한번 더 이벤트'가 진행이 된다.


좀 더 구체적으로 하나씩 살펴보면 먼저 '상쾌환 우리팀 이벤트'는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을 위한 이벤트이다. 큐원 상쾌환이 필요한 자신의 직장에 대한 이야기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큐원 상쾌환을 보내주는 이벤트이다.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에서 캡처한 '상쾌환 우리팀 이벤트'


참여기간이 1차는 7월 20일까지이며 50팀을 발표한다. 그 뒤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2차 참여기간을 모집한 뒤 1차 이벤트처럼 당첨자를 50팀을 발표한다.

두번째 이벤트인 '한번 더 이벤트'는 큐원 상쾌환 이벤트를 선물 받은 분들이 실제 사용기를 인증샷으로 찍어 올리면 유쾌한 술자리, 경쾌한 출근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보내준다는 이벤트이다. 그리고 그 특별한 선물은 외식상품권과 안전귀가 상품권, 큐원 상쾌환 1박스이다. 탐나는 선물들이라 내 경우는 이 두번째 이벤트를 실제로 참여하게 되었다.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의 '한번 더 이벤트'에 직접 참여한 모습



▼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에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


참여기간이 두번째 이벤트의 경우는 8월 17일까지이니 조금 넉넉하게 이벤트를 위해 더 다양한 사진을 찍은 후 응모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내 경우는 이번에 올린 게 가장 잘 나온 사진이라 블로그의 리뷰와 함께 같은 사진을 사용해 보았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한번 바라본다.

숙취해소 비법이 담긴 큐원 상쾌환 구성품


이제 내일이 월요일이어도 조금은 덜 두렵다. 내게 큐원 상쾌환이 있으니 상쾌환 숙취는 물론 나만의 숙취해소 비법을 가진 것 같아 든든하기도 하다. 이번 10개를 다 먹어 본 후 더욱 만족한다면 이번에는 내가 직접 구매해 볼 것이다.

술을 피할 수 없으면 큐원 상쾌환과 함께 적당히 즐겨 보는 것도 사람들과 친해지는 방법이 아닐까 싶다. 그런 의미에서 월요일 회식도 고고~! (ㅠㅠ)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 주세요~



버즈블로그 위젯


프레스&위드블로그위젯

위드블로그 베스트 블로거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